26.6.16 무릉별유천지&한섬해변 <헬로연수 지기님 리딩> #1

작성자꽃 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0 목록 댓글 3

2년을 기다리다 출발한 "무릉별유천지"에서 라벤다향기와 보라에 흠뻑 취해 좋은 벗님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앵앵거리는 꿀벌들이 어찌나 많은지 벌통을 열어 놓은듯 착각도 했구요 ~ㅎ
보라꽃에 홀딱 반해서 정신없이 셔터를 눌러댔더니 비슷비슷한 사진이 많네요~
어쩜 그렇게 꽃 시기를 딱 맞춰서,
최상의 라벤다꽃을 볼 수 있도록 길 열어 주신 헬로연수님께 감사 드립니다^^
짙푸른 동해바다의 "한섬해변"역시 멋지더군요~
적당히 불어주는 시원한 바닷바람이 여전히 저의 마음을 유혹하고 있네요.
여행길에서 또 뵙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은 | 작성시간 26.06.17 와~우
    꽃님 작가님~~
    더운날씨임에도
    열씸 찍어주는 정성...
    감사해요~~
    많은 사진들 찍고 보정하느라
    수고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 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랜만에 소은언니 만나서 반가웠구요
    모델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은보라 | 작성시간 26.06.19 보랓빛물결이 아름다운곳에
    사진들이 보랏빛 수채화같은 멋진풍경이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수고하셨어요.
    꽃님작가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