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일(화)무릉별유천지 -[연수지기님]

작성자이영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35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얼 | 작성시간 26.06.18 영아 작가님 ~
    무더위에 예쁜 사진 담아 주시고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는 친구따라 버스 출사 2번째 참석 했지만 매번 느끼는게 작가님의 열정에 무한 감동입니다
    감사의 마음을 글로 다 표현할순없겠지만 . 고생 진짜 많이 하셨어요 .



  • 작성자하이 수연 | 작성시간 26.06.18 무릉별 라벤다
    향기에 듬뿍 빠졌던날
    이영아 작가님
    라벤더의 여인으로 만들어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소중한 작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히 받아갑니다.
  • 작성자헤라 | 작성시간 26.06.18 이영아 작가님
    한 장 한 장
    열정으로 담아내신 사진들
    모두들
    너무 멋집니다
    이영아 작가님
    제 사진도
    예쁘게 담아주셔서
    무한 감사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골드 | 작성시간 26.06.18 멋진작품 감상 잘했습니다
  • 작성자고운비 | 작성시간 26.06.18 에구~
    고생하셨어요.
    보랏빛 바다에
    실컷 수영한 날이네요.
    더운날 무지 힘들었을텐데
    힘든 내색없이
    작품 남겨주심에
    감사드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