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얼 작성시간 26.06.18 영아 작가님 ~
무더위에 예쁜 사진 담아 주시고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는 친구따라 버스 출사 2번째 참석 했지만 매번 느끼는게 작가님의 열정에 무한 감동입니다
감사의 마음을 글로 다 표현할순없겠지만 . 고생 진짜 많이 하셨어요 .
-
작성자하이 수연 작성시간 26.06.18 무릉별 라벤다
향기에 듬뿍 빠졌던날
이영아 작가님
라벤더의 여인으로 만들어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소중한 작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히 받아갑니다. -
작성자골드 작성시간 26.06.18 멋진작품 감상 잘했습니다
-
작성자고운비 작성시간 26.06.18 에구~
고생하셨어요.
보랏빛 바다에
실컷 수영한 날이네요.
더운날 무지 힘들었을텐데
힘든 내색없이
작품 남겨주심에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