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일(화)한섬해변 -[연수지기님]

작성자이영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303 목록 댓글 6

 
 

 
 

 
 

 
 

 
 

 
 

 
 

 
 

 
 

 
 

 
 

 
 

 
 

 
 

 
 

 
 

 
 

 
 

 
 

 
 

 
 

 
 

 
 

 
 

 
 

 
 

 
 

 
 

 
 

 
 

 
 

 
 

 
 

 
 

 
 

 
 

 
 

 
 

 
 

 
 

 
 

 
 

 
 

 
 

 
 

 
 

 
 

 
 

 
 

 
 

 
 

 
 

 
 

 
 

 
 

 
 

 
 

 
 

 
 

 
 

 
 

 
 

 
 

 
 

 
 

 
 

 
 


아름다운 동해
여행길 잡아주신 연수지기님
다시금 감사드리며
더운여름날
수고많으셨어요
동해의 보라빛속에
눈이시리도록
푸르른 바닷가의 흔적들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좋은날
좋은공지에서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현 | 작성시간 26.06.19 오랜만에 가본 바닷가 해변에서 멋진 추억 여행 예쁘게 담아주어 감사 많은 사진 보정하느라 수고많이했어요^^♡
  • 작성자상연 | 작성시간 26.06.19 영아 작가님 덕분에
    넘넘 멋진 작품 보면서 행복합니다
    친구와 해피한 추억 예쁘게 담아 줘서 넘넘 고마와요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헤라 | 작성시간 26.06.20 이영아 작가님
    바다,
    하늘,
    모델님들
    색감이 너무 예쁘고,
    멋진 사진들이예요
    해외 안갔어요
    이렇게
    예쁜 사진을
    간직 할 수 있다니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네요
    이영아 작가님
    얼굴이 빨갛게 되도록 사진을 찍으시는데
    뻔뻔하게
    또 들이댔네요
    항상 사진 찍을 때마다
    미안한데요
    이렇게 예쁜 사진들을
    담아주시는데
    또 들이대지 않을 수가 있나요
    이영아 작가님
    멋지게 담아주신
    사진 보며
    여름날을 보내렵니다
    이영아 작가님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고운비 | 작성시간 26.06.20 참 대단한 작가님!!
    또 한번 동해바다를
    추억속에 담아주셨네요~♡♡
    노고와 수고로움에
    또 감사함과 고마움 가득합니다~
  • 작성자한얼 | 작성시간 26.06.20 환상적인 사진 잘 모셔 갑니다
    작가님 ! 무릎까지 혹사 하면서 멋진 작품 담아주시는 그 열정 존경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