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해
여행길 잡아주신 연수지기님
다시금 감사드리며
더운여름날
수고많으셨어요
동해의 보라빛속에
눈이시리도록
푸르른 바닷가의 흔적들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좋은날
좋은공지에서
또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현 작성시간 26.06.19 오랜만에 가본 바닷가 해변에서 멋진 추억 여행 예쁘게 담아주어 감사 많은 사진 보정하느라 수고많이했어요^^♡
-
작성자상연 작성시간 26.06.19 영아 작가님 덕분에
넘넘 멋진 작품 보면서 행복합니다
친구와 해피한 추억 예쁘게 담아 줘서 넘넘 고마와요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20 이영아 작가님
바다,
하늘,
모델님들
색감이 너무 예쁘고,
멋진 사진들이예요
해외 안갔어요
이렇게
예쁜 사진을
간직 할 수 있다니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네요
이영아 작가님
얼굴이 빨갛게 되도록 사진을 찍으시는데
뻔뻔하게
또 들이댔네요
항상 사진 찍을 때마다
미안한데요
이렇게 예쁜 사진들을
담아주시는데
또 들이대지 않을 수가 있나요
이영아 작가님
멋지게 담아주신
사진 보며
여름날을 보내렵니다
이영아 작가님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고운비 작성시간 26.06.20 참 대단한 작가님!!
또 한번 동해바다를
추억속에 담아주셨네요~♡♡
노고와 수고로움에
또 감사함과 고마움 가득합니다~ -
작성자한얼 작성시간 26.06.20 환상적인 사진 잘 모셔 갑니다
작가님 ! 무릎까지 혹사 하면서 멋진 작품 담아주시는 그 열정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