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창엔 광고!!

작성자메간|작성시간26.06.11|조회수54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shorts/AkpGsdY7mR4?si=-mtGL4nwnODrBbVn

(굳세어라 은희야!!)






오늘은 운동후 오는길에
다이소에서 매직사다가
손글씨로 전면에 유리창광고를
바꾸었습니다



매직글씨로 큼직하게 쓰니
글쓰기가 재밌었네요


혼자 광고문구를 고심하다가
동네사람들 지나가시다
보시라고 쌈박한 문구를
적었습니다


"30년전통!!
무엇이든 OK"


부동산광고치고는
쌈박하지요?


전세 월세 매매든
매물광고는 하나도 없습니다



정면과 측면 유리창에는
"사랑합니다"
"모두 건강들 합시다"
라고 작년부터 써놨어요


이런 글을 써 놓은
이유는 은퇴모드로 일하자는
취지라서 마치 그동안 감사했다는
뜻을 유리창광고로 쓴겁니다



저를 많이들 이용해 주신 것에
진짜로 찐감사가 우러나옵니다


그래서 우리동네 주민들을
저는 "사랑합니다"



지금의 저를 만들어 주신 분들이
우리동네 주민들이거든요



만나는 분들마다 언니고 자매고
모두가 반가운 사람들이죠



이렇게ᆢ
인생은 일을 하다가 이만큼
익어왔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은퇴모드로
살짝 땡땡이도 치면서 일을
합니다




"계약도 예술이다"라고 우기면서
즐겁게요


이 말도 제 아이디어로 적은
광고문구입니다



일을 즐기면 프로
일에 사로잡히면 포로예요


저는 일을 즐기는 프로가 좋답니다


매직 손 글씨가 정겹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의 노래 | 작성시간 26.06.11
    " 무엇이든지 OK!"
    엄청난 자신감의 표현입니다.ㅎ

    구란데
    30년 동안 앞만 보고 달렸으니
    은퇴하고
    이 세상이 주는 기쁨도 누리시길 바랍니다.

    그 많은 재산과 돈도 본인을 위해
    팍팍 쓰시고요오오~ㅎ



  • 답댓글 작성자메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지금도 은퇴모드로
    일해서 큰 스트레쓰는
    없습니다

    큰 부자는 아니지만
    노후대책은 짱짱하니

    이제부터 열심히 놀고
    즐기려고 합니다

    해피 투게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