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AkpGsdY7mR4?si=-mtGL4nwnODrBbVn
(굳세어라 은희야!!)
오늘은 운동후 오는길에
다이소에서 매직사다가
손글씨로 전면에 유리창광고를
바꾸었습니다
매직글씨로 큼직하게 쓰니
글쓰기가 재밌었네요
혼자 광고문구를 고심하다가
동네사람들 지나가시다
보시라고 쌈박한 문구를
적었습니다
"30년전통!!
무엇이든 OK"
부동산광고치고는
쌈박하지요?
전세 월세 매매든
매물광고는 하나도 없습니다
정면과 측면 유리창에는
"사랑합니다"
"모두 건강들 합시다"
라고 작년부터 써놨어요
이런 글을 써 놓은
이유는 은퇴모드로 일하자는
취지라서 마치 그동안 감사했다는
뜻을 유리창광고로 쓴겁니다
저를 많이들 이용해 주신 것에
진짜로 찐감사가 우러나옵니다
그래서 우리동네 주민들을
저는 "사랑합니다"
지금의 저를 만들어 주신 분들이
우리동네 주민들이거든요
만나는 분들마다 언니고 자매고
모두가 반가운 사람들이죠
이렇게ᆢ
인생은 일을 하다가 이만큼
익어왔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은퇴모드로
살짝 땡땡이도 치면서 일을
합니다
"계약도 예술이다"라고 우기면서
즐겁게요
이 말도 제 아이디어로 적은
광고문구입니다
일을 즐기면 프로
일에 사로잡히면 포로예요
저는 일을 즐기는 프로가 좋답니다
매직 손 글씨가 정겹지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