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를 위한 기도 !

작성자바람의 노래|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4

 

" 천지의 주재이시며

만물의 창조주이신 주께 구하오니

 

지금까지  16년을 하루 같이

한 명의 주인에게 일편단심으로

충성하다 생을 마감한

반려견 "연아"에게 

 

하늘 문을 활짝 여시사 지금 즉시로

천국에 들어가도록  허락하여 주옵소서 !

 

또한

연아 주인의  쓰라린 마음도

헤아려주사  우울하지 않게 하시고

먼 훗날 !

연아와  천국에서 기쁨으로

다시 만나게 하여 주시기를

바라나이다.

 

끝으로  연아 치료에 좀 더 최선을 다하지 못한

저의 불충에  머리를 숙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의 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https://youtu.be/JYX9lpQWv6E?si=pxz_t05LUlPKpvYX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메간 | 작성시간 26.06.20
    먹물로 위장하신
    검은색포인트에
    **동물병원이라고
    더 부각되는 바 올시다

    훌륭하신 연아보호자와
    박원장님께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존경을 드립니다


    보호자분의 추억속에
    길이 간직될 것 입니다

    17년간 바비 와의 사랑도
    저의 뇌리속에 각인되어
    늘 생각납니다


    자식보다 더
    가족보다 더
    더더 위안이 되던
    바비였지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빕니다


    연아도 바비도 천국에서
    더 행복하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 노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바비는 절대로
    걱정마시오오오~

    무조건 적!
    으루다가!
    안심하시오오~

  • 답댓글 작성자메간 | 작성시간 26.06.20 바람의 노래 

    안심해야 심사가
    편하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