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5일 한국의 마지막 세렝게티 수섬(이영아님리딩)

작성자사람풍경|작성시간26.06.06|조회수355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람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음도는 수섬의 반대쪽에 있는 삘기 초원인데 일몰각이 수섬이라 거의 수섬으로 다니긴 했지
    그래도 아직 남아 있는 삘기를 찍고 온 것으로 위안을 삼았어^^
    갈수록 자연은 사라져 가네
  • 작성자고운비 | 작성시간 26.06.08 사진만 보고 지나갔나 봅니다~
    감사의 댓글 찾으니 없넹~ ㅋ
    오랜인연의 부담없는 출사였던 터라 제대로 다시 보려 하니
    댓글의 부재를 확인했네요~^^
    작가님들의 노고에
    지난 추억도 떠올리고 단조로운 풍경에도
    멋지게 담아주셔서
    깊은 감사를 전해봅니다!!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사람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2년만에 다시찾은 송산 삘기 밭
    비록 수섬은 못 갔지만 꿩대신 닭이라도 잡고 왔으니~^^
    그시절이 수섬 호시절이였음을....
  • 작성자하트 | 작성시간 26.06.08 예전에 일몰 시간에
    많이 담아봤는데
    그 곳은 변함이 없내요
    풍경 작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람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예전엔 정말 여러번 갔었는데 이제 지난 옛이야기가 되었네요
    지금도 공사 차량이 얼마나 다니는지
    예전의 모습은 거의 사라져 가네요^^
    현실에 덮히는 과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