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람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음도는 수섬의 반대쪽에 있는 삘기 초원인데 일몰각이 수섬이라 거의 수섬으로 다니긴 했지
그래도 아직 남아 있는 삘기를 찍고 온 것으로 위안을 삼았어^^
갈수록 자연은 사라져 가네 -
작성자고운비 작성시간 26.06.08 사진만 보고 지나갔나 봅니다~
감사의 댓글 찾으니 없넹~ ㅋ
오랜인연의 부담없는 출사였던 터라 제대로 다시 보려 하니
댓글의 부재를 확인했네요~^^
작가님들의 노고에
지난 추억도 떠올리고 단조로운 풍경에도
멋지게 담아주셔서
깊은 감사를 전해봅니다!!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사람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2년만에 다시찾은 송산 삘기 밭
비록 수섬은 못 갔지만 꿩대신 닭이라도 잡고 왔으니~^^
그시절이 수섬 호시절이였음을.... -
작성자하트 작성시간 26.06.08 예전에 일몰 시간에
많이 담아봤는데
그 곳은 변함이 없내요
풍경 작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람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도 예전엔 정말 여러번 갔었는데 이제 지난 옛이야기가 되었네요
지금도 공사 차량이 얼마나 다니는지
예전의 모습은 거의 사라져 가네요^^
현실에 덮히는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