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2일 경기도광주 율봄공원 포토 김동재 작가님 리딩~3

작성자대윤|작성시간26.06.13|조회수13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나리 | 작성시간 26.06.13 꽃 색이 너무 예쁘고 그 옆에서 찍어주신 사진 정말 아름다워 보이네요
    수국 정원에서 호강했습니다
    많은 사진 찍어주시고 올려 주시느라
    너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나다
  • 작성자루피나 | 작성시간 26.06.13 눈이부셔요
    예쁜꽃과
    그속에
    우리들 모습이ㅡ
    스쳐간
    작가님 손길로!

    수국꽃과
    더불어 저희들 모습이
    한층더 화려하고
    예쁘게 빛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국희 | 작성시간 26.06.13 아름다운사진 감사하고
    또 뵈어요~^^
  • 작성자헤라 | 작성시간 26.06.14 대윤 작가님
    사진속 모델님들
    모두들 자연스러운 모습들
    아름답네요
    대윤 작가님
    율봄식물원 수국꽃속에서 행복한 시간들의 모습들
    예쁘게 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목련 | 작성시간 26.06.14 작가님 덕분에
    알록달록 고운 수국에서
    멋진 인증 샷을 남겼습니다.
    많은 사진 정리 해서
    올리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