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2일 경기도광주 율봄공원 포토 김동재 작가님 리딩~1

작성자대윤|작성시간26.06.13|조회수202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잇츠미 | 작성시간 26.06.13 대윤작가님
    오랜만에뵈었어요
    많은사진담으시느라.수고많으셨습니다.감사한마음으로받아갑니다~^^*
  • 작성자루피나 | 작성시간 26.06.13 곱디고운
    꽃속에서
    즐겼던날
    즐거웠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곱고 화려하고
    다들ㅡ
    어쩜그리도
    완죤이뻐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국희 | 작성시간 26.06.13 대윤작가님 오랜만에뵈어반갑고
    멋진사진 남겨주시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헤라 | 작성시간 26.06.15 사진 속 모델님들은
    평온하고 즐거운 표정들이네요
    한 낮의 햇살이
    뜨거운 것을
    다 잊은 듯이 보이네요
    대윤 작가님
    더운 것 참으시며
    찍어주신 사진
    색감들이
    실제보다
    더욱 더 아름답네요
    많은 사진 담으시느라
    애쓰셨어요
    덕분에
    처음 간 율봄식물원의
    추억의 사진들
    간직하겠네요
    고맙습니다
    황금사철나뭇잎이
    꽃처럼 아름답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목련 | 작성시간 26.06.14 작가님 덕분에
    사진 많이 찍었습니다,
    댓글 달아준 해라 언니
    상큼 발랄한 루피나님
    산나리님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