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잇츠미 작성시간 26.06.13 대윤작가님
오랜만에뵈었어요
많은사진담으시느라.수고많으셨습니다.감사한마음으로받아갑니다~^^* -
작성자루피나 작성시간 26.06.13 곱디고운
꽃속에서
즐겼던날
즐거웠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곱고 화려하고
다들ㅡ
어쩜그리도
완죤이뻐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국희 작성시간 26.06.13 대윤작가님 오랜만에뵈어반갑고
멋진사진 남겨주시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15 사진 속 모델님들은
평온하고 즐거운 표정들이네요
한 낮의 햇살이
뜨거운 것을
다 잊은 듯이 보이네요
대윤 작가님
더운 것 참으시며
찍어주신 사진
색감들이
실제보다
더욱 더 아름답네요
많은 사진 담으시느라
애쓰셨어요
덕분에
처음 간 율봄식물원의
추억의 사진들
간직하겠네요
고맙습니다
황금사철나뭇잎이
꽃처럼 아름답네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목련 작성시간 26.06.14 작가님 덕분에
사진 많이 찍었습니다,
댓글 달아준 해라 언니
상큼 발랄한 루피나님
산나리님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