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에 입덕하고..얼마지나지않아 배우님 뮤지컬 막공이었어요..제게는 배우님 실물영접이 처음이었던 날이라..진짜 이날의 기억은 평생가도 잊을수가 없어요
다시한번 무대의 배우님을 소망하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yrtille06 - 뮤리엘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가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 좋은 오후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런날이 다시오길 진심 소망합니다..
-
작성자산들바람님 작성시간 26.06.20 그 눈 좀 제가 살게요..😊
-
답댓글 작성자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죄송해유..제눈은 소듕해져서 ㅠㅠ
-
작성자always늘봄 작성시간 26.06.21 처음 배우님 실물 영접은 절대 못있는거 같아요
뮤지컬 무대 위 배우님 보고 싶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