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미션완료] 무대의 배우님을 소망하며

작성자쪼매|작성시간26.06.20|조회수76 목록 댓글 5

19년도에 입덕하고..얼마지나지않아 배우님 뮤지컬 막공이었어요..제게는 배우님 실물영접이 처음이었던 날이라..진짜 이날의 기억은 평생가도 잊을수가 없어요

다시한번 무대의 배우님을 소망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yrtille06 - 뮤리엘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가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 좋은 오후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런날이 다시오길 진심 소망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들바람님 | 작성시간 26.06.20 그 눈 좀 제가 살게요..😊
  • 답댓글 작성자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죄송해유..제눈은 소듕해져서 ㅠ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lways늘봄 | 작성시간 26.06.21 처음 배우님 실물 영접은 절대 못있는거 같아요
    뮤지컬 무대 위 배우님 보고 싶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