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데뷔 10주년..이런 행사들 많이 하던데...20주년 무대라도..ㅎㅎ
우리 형식님은 바쁘셔서...힘드시겠죠..😅
기승전..보고 싶네요...🥰❤️
어찌어찌하다보니 미션 마지막 날에
저는 (미션 ) 첫 글을 올리게 됐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lways늘봄 작성시간 26.06.21 new
무대 위에서 노래 부르는 배우님 보고 싶네요✨️
주말 저녁 배우님 보시면서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어떡하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쵸그쵸~
무대위 노래하는 형식님 모습..늘 그리워요~~😍
늘봄님도 배우님 보시며 편안하게 주말 마무리 하시길요~💕 -
작성자리아 작성시간 26.06.21 new
배우님 춤선도 레전드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어떡하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러니까요~🩷
요 이쁜 춤선을 다시금 볼 날이 우리 씩꾸릿에게도 와 주길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셔요, 리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