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뉘엿뉘엿 식애푸터눈이었는데
노을색이 경이로워지더니
다 쓰고나니 어둑어둑 여전히 멋진 식이브닝-
저도 이 하늘을 그림으로 그릴 수 있다면
얼마나 멋질까요? 😁
식님!
많이 보고싶어요!
디어형식도 오랜만이네요 !
씩꾸릿에게 형식생각은 숨쉬기 운동과도 같아서
편지야 매일 쓰고 있는 것 같은데
벌써 올해의 반이 지나가고 있는 중이에요!
시간 너무 빨라요 그죠!
식님의 로코 촬영은 순항 중이시죠오
4월에 시작했는데 벌써 6월도 끝나가는 중..!
하루하루 긴 것도 같았는데 또 넘 빨라요!
씩꾸릿은 우리형식오빠 보고싶어서
상사병이 막 한 번씩 올라올 때도 있지만
생각해보면 올해의 문화생활이 거의전부(99%)
형식 대체재였었어가지구
(내가 의도한 거지만 모아보니 무섭..😱..)
이쯤되면 모야 하늘도 감동해서
씩꾸릿 식님 만나게 해줘야 맞는 거 아니야아 😔
이러기도 했었답니다~ㅎㅎ
그래도 식님 근황사진 보면은
😷😷 였다가 순식간에 🥹😍
이렇게 되는 씩꾸릿 마음 아시는지요! 😁
ㅎㅎ 암튼 몸 건강히 잘 촬영하고 계신 거죠
그럴 거라 믿어요!
제가 사랑하는 사람에겐 무조건
건강과 행운과 행복만 있기로 정해져있거든요 (?)
ㅎㅎㅎ 진심이에요!
이게 무섭지만 진짜 강력한 주문이거든요!
제가 기도해뒀어요 👍🏻❤️
그렇게될꼬예요 꼭! 😌
이제 곧 7월인데
원래 하늘이 도왔더라면 지금쯤
하늘만 봐도 가슴이 두둥실
두근두근 설레며
팬미팅 디데일 세고 있어야 맞는데~
도저히 방법이 없더라구요 ㅠㅠ
얼마 전엔 식몽도 했어요 !
그 정도로 제 무의식이 많이많이 보고싶나본데
구럴 때마다 그냥 운동하고 와요! 😂
헬스랑 필라테스 같이 하는데
자주는 못해도 꾸준히는
이번이 태어나 첨이에요! 🫢
예전엔 체력을 만들 체력이 없었는데
요즘은 그래도 에너지가 남아서 ㅎㅎ
확실히 건강해지는 변화가 느껴져서
뿌듯한 요즘이랍니다..!😉
이제 변덕스런 날씨 시작되구 더웠다추웠다 하면
쉽게 지치기 쉬운데 씩꾸릿 체력..
빵빵해질 수 있겠죠? 😎
😁 우리 식님은 기초체력 짱이실테지만
그래두 유독 힘든 날이 온다면
늘 씩꾸릿의 응원을 기억해주세요
오늘도 화이팅! 💪🏻💙
마지막까지 화이팅!! 💪🏻💙
오늘도 많이많이 사랑하구요!
요즘 월드컵 시즌인데
식님은 촬영기간엔 계속 작품에 몰입해 계셔야 하니까
월드컵엔 깊이 몰입하기 어려우실지 모르겠어요!
전 예전부터 축구 보는 걸 좋아해서!
우리나라 경기 아니고도
세계적인 선수들의 움직임이나
팀플레이 합 보는 게 너무 재밌는데 (심지어 으아앙감동이기까지..😂🤣🤣)
이번에도 월드컵 덕에 열정적으로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많이많이 사랑해요!
아프지 마세요! ☺️
나정석 화이팅!
배우님 화이팅!
형식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