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주 백일장을 마친 후

작성자김종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정몽주 백일장에 참여하여 입상의 기쁨을 얻었습니다.

열심히 준비한 보람을 느낄 수 있어 기쁘고 뿌듯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독서와 글쓰기에 도전하며 더 성장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