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테우스 해봤습니다!! (영화가 아님..ㅡㅡ;;) 작성자캐슬실버| 작성시간17.06.12| 조회수106|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킬러 작성시간17.06.12 OrCAD 같은 프로그램인데 무료인건가요? 다이오드 달때 저항 잘못고르면 터지는거랑 중국산 싸구려 다이오드 터지는것도 시뮬레이션 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캐슬실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6.12 안될거 같은데 나중에 할때 전압 5만 볼트 걸어볼게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운스K 작성시간17.06.13 아...작년 회사서 비슷한걸로 뭔가 꼼지락 거리던 사람들이 생각나는 군요...난 회로 안했었음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