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프로테우스 해봤습니다!! (영화가 아님..ㅡㅡ;;)

작성자캐슬실버| 작성시간17.06.12| 조회수106|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F킬러 작성시간17.06.12 OrCAD 같은 프로그램인데 무료인건가요? 다이오드 달때 저항 잘못고르면 터지는거랑 중국산 싸구려 다이오드 터지는것도 시뮬레이션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 캐슬실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6.12 안될거 같은데 나중에 할때 전압 5만 볼트 걸어볼게요 ㅋㅋㅋ
  • 작성자 바운스K 작성시간17.06.13 아...작년 회사서 비슷한걸로 뭔가 꼼지락 거리던 사람들이 생각나는 군요...난 회로 안했었음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