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지역]제자들 응원차 첫인사 드립니다! 좋아요 👍 부탁드려요

작성자초보반주티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0

작은 부탁 하나 드립니다. 😊

제자들이 노래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성당에서 무료로 아이들 반주 가르치는 봉사자에요.
전공을했지만 직접음악하는 일은 아니라
취미로 하는 음악이 더 즐거운 40대입니다

성당에서 열손가락 기도하는 애기들이
목소리로 성가기도 도전하는데
대회 결과에 온라인 '좋아요' 수가 반영된다고 해서 응원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초등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노래 영상인데, 가능하시다면 영상 한 번 시청해 주시고 좋아요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주변에 함께 공유해 주셔도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부담되시거나 곤란하시면 편하게 지나가셔도 괜찮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si=Qkxbb4BYnIQCIvSi&v=Gr9axdpq_no&feature=youtu.b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