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잔! 4월 서구청 구정발전 유공 정례표창수여식에서 날아온 훈훈하고 자랑스러운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
4월 1일 우리 이사장님께서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이 헌신해 오신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공헌유공분야에서 표창패를 받으셨습니다.! (짝짝짝! 👏👏)
우리 금고가 지역 주민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때마다 늘 앞장서 주셨던 이사장님의 노력이 이렇게 멋진 상으로 돌아왔네요. 😎
우리 금고가 서구의 중심에서 진정한 '상생의 가치'를 빛내고 있음을 다시 한번 증명한 순간입니다.
이사장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새마을금고 임직원 모두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