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새마을금고2026

2026년 임직원 워크샵

작성자권예슬|작성시간26.06.11|조회수7 목록 댓글 0

2026년 4월 21일(화)

우리 금고의 경영정상화와 2026년 목표달성을 위한 실천 방안을 공유하는 뜻깊은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우리 금고의 한 단계 더 높은 도약을 위해 구체적인 비전과 전략을 전 직원이 함께 치열하게 고민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사진 속 진지하면서도 열정 가득한 직원 분들의 모습에서 우리 금고의 밝은 미래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바쁜 업무 중에도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하여 소중한 지혜와 의견을 모아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임직원 여러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