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리아힐에서..
제주 5박 6일.. 3일차(비온 후 갬. 카멜리아힐, 사계해안,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숙소 출발(10:33)~카멜리아힐(수국만개. 11:33~1:18)~사계해안(제주올레 10코스. 점심. 1:44~2:48)~제주곶자왈도립공원(테우리길-전망대-빌레길-한수기길, 3:17~5:06)~숙소(6:25)
카멜리아힐은 7년 전..
11월에 제주에 왔을 때 방문했는데..
다른 계절에 오니.. 분위기가 또 다르네요..
지금은 수국이 만개헸네요..
가랑비가 내리는데도..
주차장은 만차 수준..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네요..
수국 온실에서 마음껏 카메라에 담고..
삼방산..
가을 정원..
1시간 40분간 카멜리아힐을 산책..
예쁜 꽃들과 푸른 숲길을 걸으며..
카메라와 눈과 마음에 담고..
우중에도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다음 일정은 사계해안..
비는 그쳤는데..
바람도 엄청 많이 불고.. 파도도 많이 치네요..
너울성 파도라고..
갖고 간.. 간단한 점심..
떡.. 과일.. 두유와 커피 등..
여기 쉼터에서..
파도치는 바다를 바라보며..
사계해안 산책..
어디를 가도.. 사람들이 많네요..
사계해안 탐방로(제주올레 10구간)..
삼방산..
올레길 10구간을 여기까지..
왔다가 주차장으로..
사계해안길.. 산책 후..
다음 일정은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여기도 만차..
주차할 장소가 없어.. 대기하다 겨우 주차..ㅎㅎ
완전 정글에 들어온 느낌이네요..
곶자왈 전망대..에서..
테우리길~전망대~빌레길~한수기길~테우리길..
2시간 가량 탐방한 후..
숙소로..
숙소에서 김치돼지고기찌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