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팔룡산(328m) 정상에서..
기장 2박 3일.. 2일차(창원 팔룡산, 부산대저생태공원 버베나)..
기장 출발(10:03)~돌탑공원 주차장(11:27)~돌탑군~육각정(12:18)~팔룡산(328m, 12:45. 점심)~BACK(1:13)~주차장(2:25)~부산 대저생태공원(p4) 버베나단지(만개, 3:05)~회포장(기장시장 청해수산,4:20)~기장 숙소(5:00)..
오늘은.. 오산회원들과 올랐던..
창원 팔룡산으로..
팔룡산은 오산회원들과 2016년 12월 29일..
돌탑공원 주차장에서 정상에 올랐다.. 봉암수원지 둘레길을 걸어 불암사로 내려온 적 있는데..
벌써 11년 전이네요..
오늘은 정상에 올랐다..
빽.. 해서..
바로 내려올 예정..
돌탑공원 주차장에 주차..
주차할 장소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주차 여유공간이 좀 있어.. 안전하게 주차..
데크길이 잘 되어 있어요..
등산로도 잘 되어 있고.. 도심에 있어.. 그런지..
평일인데도 산에 오르는 사람들이 제법 있네요..
와우.. 엄청 많은 돌탑들이..
아직 놀라기엔..빠른 듯..
더 진행하면..
더 엄청난 돌탑들이 나타난다고..
갑수씨 말로는 1000기 정도의 돌탑이 있다고 하네요..
애기돌탑.. 안내문이 재미있네요..
와우!! 엄청나네요..
돌탑군을 지나..
팔룡산 정상으로..
돌산이네요..
육각정..
육각정에서.. 정상이 보이네요..
육가정에서 내려다 본.. 창원 바다 뷰..
팔룡산 정상(328m) 정상..
정상 뷰..
빽.. 하여..
하산..
주차장으로
갖고 간.. 점심을 간단하게 먹고..
하산하다가.. 왔던 길이 아닌..
둘레길로 내려왔는데..
동일교회라 적혀 있던 이정표 방향으로..
어라.. 아까 올라갔던 길이 아니네..
편백숲이 나오네요..
편백숲에서.. 돌탑군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는데..
데크길을 보수 공사하는 중이라..
통행금지.. 길을 막아 놓았네요..
산행 중인 사람에게 물어보니..
여기로 내려갈 수 없다면..
다시 올라가서.. 이정표를 보고 내려 와야한다네요..
얼마쯤 올라가야 하나요..
아저씨 왈..
넉넉잡고.. 한 20분 정도 올라가면 된다고..
헐!! 어쩔 수 없이.. 다시 올라가고..
올라가다.. 대충.. 감 잡아.. 돌탑 방향으로 내려왔는데..
등산로는 잘 나 있는데..
급경사 내리막길로..
하산..
하산하여 내려오다 보니..
돌탑 주차장 입구가 보이네요..
등산로 방향을 잘 보고..
내려오긴 잘 내려왔네요..
20여분.. 알바를 한 것 같네요..
3시간 산행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버베나 꽃이 절정인..
부산 대저생태공원으로..
버베나꽃이 만개했고.. 넓은 지역에 이렇게 심어져 있는 곳도 드물 것 같네요..
한꺼번에 무리지어 꽃이 피어 있으니.. 더 예쁜 것 같네요..
예쁜 보랏빛 꽃을 카메라에 담고..
숙소로 돌아 오는 길에..
기장시장 청해수산에 들러..
회 포장.. 농어가 엄청 커.. 2kg 나오는데..
둘이 먹기엔.. 양이 많지만.. 구입
자연산 농어 2kg.. 45000..
기장시장엔..
오늘부터 35000원 이상 구입하면.. 온누리상품권 10000원 돌려주는 행사가 있네요..
받은 상품권으로.. 생꽁치 10000원 어치 구입..
숙소에서 농어회를 푸짐하고 맛있게 먹고도..
남아..
남은 회로.. 계란물 묻혀 농어전도 구웠네요..ㅎㅎ
기장 3일째(26.6.11. 목)..
여고 친구들과 12시에 모임이 있어..
아침을 간단히 먹고.. 8시 50분 경..
2박 3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대구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