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산회 영상

갑수씨랑 김해 수안마을 소등껄 수국정원(26.6.16. 화)

작성자김정임|작성시간26.06.19|조회수83 목록 댓글 0

소등껄 수국정원에서..

 

기장 2박 3일.. 1일차(김해 수안마을 소등껄)..

집 출발(9:38)~수안마을 주차장~수국정원, 보현사, 수안마을 한 바퀴(11:12:25)~기장 숙소(1:15)

올해 수안마을 수국축제는 다음 주말 26~28일 열린다는데..

작년 6.17일 방문했을 때.. 수국꽃이 만개해.. 절정이어서..

축제 기간이 좀 남아있지만..

그땐 많이 복잡할 것 같아..

오늘 기장 가면서 방문해 보기로.. 수안마을로..

꽃이 만개한 곳도 있지만..

축제 기간이 좀 남아 있어 그런지..

작년 같은 시기에 비해..

대체적으로 꽃이 많이 피지 않은 곳도 많네요..

포토존에서 만개한 탐스러운 수국꽃을 카메라에 담고..

벌써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네요..

대숲길엔 많은 사람들이 있어..

패스하고..

여기에서 한 컷..

수안산책길에 있던..

수국꽃은 아직..

보현사에서 바라 본.. 뷰..

수국정원이 그리 넓지 않아..

두어 바퀴 돌며 산책하고..

산책로에서..

주민이 팔고 있던..

산딸기.. 블루베리.. 오이.. 토마토.. 강낭콩.. 깻잎.. 호박잎..

엄청 많이 샀네요..ㅎㅎ

일찍.. 기장 숙소에 도착..

어제.. 경대병원에서 대장 용종 제거 시술을 해서..

3일간은.. 죽을 먹어야 된다고 하네요..

숙소에서.. 저녁은 닭백숙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