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생포고래문화마을 수국정원에서..
기장 2박 3일.. 2일차(울산 장생포고래문화마을 수국정원, 슬도)..
기장 숙소 출발(9:55)~고래문화특구 주차장(10:40)~수국정원(공사관계로 규모 축소, 11:00~12:30)~방어진항 공영주차장, 슬도(1:05~1:57)~기장 숙소(3:00)
평일 오전인데 엄청 많은 사람들이 왔네요..
엄청 넓은 주차장도.. 앞쪽은 만차..
더 안쪽으로 들어가니.. 주차 공간에 여유가 있네요..
주차 안내해 주는 사람들이 있어.. 주차는 힘들지 않아요..
주차료는 무료..
매년 이맘 때.. 3년 연속 방문인데..
작년에 왔을 땐.. 수국정원이 꽤 넓었었는데..
올해는 공사구간이 있어.. 막아 놓은 구간이 있어..
수국정원이 많이 축소된 것 같네요..
메인 구간도 통제하고부터..
이번 금요일(19일) 축제가 시작되던데..
그땐.. 열어놓을지.. 좀 아쉽네요..
그래서 그런지.. 수국정원 입장료는 없네요..
규모는 축소되었지만..
여전히 예쁜 수국꽃..을 배경으로..
인증샷.. 하고..
버베나..
아직 꽃이 많이 피지 않은 곳도 많네요..
울산대교를 배경으로..
고래문화마을은 유료(3000원)인데..
65세 이상은 무료네요..
1시간 30분간..
수국정원과 문화마을을 둘러 보고..
방어진항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슬도 탐방..
바람이 불긴 하는데..
햇볕이 너무 강하네요..
슬도길에도 숙국꽃이 활짝..
슬도에서 바라 본..
대왕암..
저번엔 대왕암까지 왕복한 적 있는데..
오늘은 슬도 탐방만으로 만족해야할 것 같네요....
50분간 슬도 탐방 후..
기장 숙소로..
갑수씨는 오늘 돼지김치찌개..
식사 조절을 해야해야 하는.나는..
어제 먹던 닭죽으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