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아삽 8년차 전지, 철사걸이 하고 사진 올려 봅니다

작성자솔솔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4

1년생 유아삽소나무 240주를 심은지 벌써 8년차가 되었네요

올봄 50주 출하하고 남은 190주 전지, 철사걸이하고 사진 올려 븝니다 

대부분 10점이 넘어가고 15점 넘는 소나무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더불어 숲 | 작성시간 26.06.24 new 험한 길인데 수고 많으시네요.
    5번째 그림 하단 희생지 양쪽으로 붙어 있는건 세력이 좋을때 하나는 제거해 줘야 합니다.
    2개의 희생지가 세력이 좋다보니 주간의 세력을 방해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솔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알겠습니다.
    좋은자료 많이 올려 주세요.
    위 유아삽소나무들은 더불어숲님 소개로 받은 묘목으로 키운 나무들 입니다.ㅎ
  • 작성자사니지 | 작성시간 26.06.24 new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5 new 감사합니다
    유아삽소나무는 희생지 관리를 통해 근경과 목대를 굵게 만드는게 매력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