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생 유아삽소나무 240주를 심은지 벌써 8년차가 되었네요
올봄 50주 출하하고 남은 190주 전지, 철사걸이하고 사진 올려 븝니다
대부분 10점이 넘어가고 15점 넘는 소나무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더불어 숲 작성시간 26.06.24 new
험한 길인데 수고 많으시네요.
5번째 그림 하단 희생지 양쪽으로 붙어 있는건 세력이 좋을때 하나는 제거해 줘야 합니다.
2개의 희생지가 세력이 좋다보니 주간의 세력을 방해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솔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알겠습니다.
좋은자료 많이 올려 주세요.
위 유아삽소나무들은 더불어숲님 소개로 받은 묘목으로 키운 나무들 입니다.ㅎ -
작성자사니지 작성시간 26.06.24 new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5 new
감사합니다
유아삽소나무는 희생지 관리를 통해 근경과 목대를 굵게 만드는게 매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