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가곡

[스크랩] 아름다운 우리가곡 [별] - 이병기 시, 이수인 곡, 소프라노 신영옥

작성자박호|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아름다운 우리가곡 [별] - 이병기 시, 이수인 곡, 소프라노 신영옥

[별]  
이병기 시, 
이수인 곡, 
소프라노 신영옥

바람이 서늘도 하여 뜰 앞에 나섰더니
서산 머리에 하늘은 구름을 벗어나고
산뜻한 초사흘 달이 별 함께 나오더라
달은 넘어가고 별만 서로 반짝인다
저 별은 뉘 별이며 내 별 또 어느 게요
잠자코 홀로 서서 별을 헤어 보노라

산뜻한 초사흘 달이 별 함께 나오더라
달은 넘어가고 별만 서로 반짝인다
저 별은 뉘 별이며 내 별 또 어느 게요
잠자코 홀로 서서 별을 헤어 보노라

 

(가곡) 별 / 강혜정(Sop.) (이병기 시조, 이수인 작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