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입이 즐거운 하루ㅡ비가 많이 내리길

작성자은행나무(권종칠)|작성시간26.06.19|조회수46 목록 댓글 4

이거는 여주 고구마카페 디저트

날씨는 뜨거운데 시원해서 좋으네요

아는사람만 아는

예산의 애스크림팥빙수

계수나무 상처를내고 열심히 구멍을 만들었을덴데 이놈이 떡버티고 있네요

요즈음 자주먹는 보리수

더운날 입속에 들어가면 자연의 맛이 나네요

오늘도 덥다는데 건강관리 잘 하시고

비가 알맞게 충분히 내리기를 기원합니다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여 서와실 주영근 | 작성시간 26.06.20 애들처럼 입맛이 변해가는가 봅네유 ㅎㅎ
    현제 비가 잘 옵네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유
    감사혀유
  • 답댓글 작성자은행나무(권종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주는 공휴일입니다
    비가 어제부터 살살내리고
    비가 알맞게 오래 내린다는 예보네요
    또한 서울에서 친구딸 혼사에 참여하고
    막건리축제도 구경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三正(이민규) | 작성시간 26.06.20 즐겁게 사시네요,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행나무(권종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