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는 여주 고구마카페 디저트
날씨는 뜨거운데 시원해서 좋으네요
아는사람만 아는
예산의 애스크림팥빙수
계수나무 상처를내고 열심히 구멍을 만들었을덴데 이놈이 떡버티고 있네요
요즈음 자주먹는 보리수
더운날 입속에 들어가면 자연의 맛이 나네요
오늘도 덥다는데 건강관리 잘 하시고
비가 알맞게 충분히 내리기를 기원합니다
홧팅!
다음검색
이거는 여주 고구마카페 디저트
날씨는 뜨거운데 시원해서 좋으네요
아는사람만 아는
예산의 애스크림팥빙수
계수나무 상처를내고 열심히 구멍을 만들었을덴데 이놈이 떡버티고 있네요
요즈음 자주먹는 보리수
더운날 입속에 들어가면 자연의 맛이 나네요
오늘도 덥다는데 건강관리 잘 하시고
비가 알맞게 충분히 내리기를 기원합니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