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 - 이정하

작성자능소화|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4

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 / 이정하


미리 아파하지 마라.
미리 아파한다고 해서
정작 그 순간이 덜 아픈 것은 아니다

그대 떠난다고 해서
내내 베갯잇에 얼굴을 묻고만 있지 마라.

퍼낼수록 더욱 고여드는 것이
아픔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현관문을 나서 가까운 교회라도 찾자.

그대, 혹은 나를 위해 두 손 모으는 그 순간
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미리 아파하지 마라.
그립다고 해서
멍하니 서 있지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니스 | 작성시간 26.06.13 능소화님 왠지 사연이 많으신듯~
    만나뵙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능소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 저는 시 부문 영상작가입니다 특히 서정시를 즐겨 읽지요
  • 답댓글 작성자영식 | 작성시간 26.06.15 능소화 님
    집에처들어가면 어떨까
  • 작성자능소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나시는 길 있으면 연락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