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명
4인단체전
4단2복
단식━ 5판3승선제
복식━ 3판2승선제
점수제
1등
프리버드님팀
제네시스님
스페이스님
혜란님
2등
과수원길님팀
허리케인님
희수님
태양님
3등
이장님팀
마르스님
나우님
장미님
4등
핑퐁지우님팀
다이아킴님
진우님
안나님
5등
명품님팀
명수님
블마님
뮤즈님
6등
한명숙님팀
광수님
엘리스님
태공님
7등
창수님팀
소크라테스님
옥돌님
우정님
8등
엠사님팀
힐링님
로사리아님
허브님
1~3등 3구 공 한각씩
4~8등 양말
김밥 ━ 라이파님
오이 ━ 우정님
수박1통 ━ 허리케인님
빵 ━━ 카페기금
수박2통 ━ 카페기금
세분 찬조감사합니다~
오늘 처음 오신 광수님 반갑습니다~
시간되실때 자주 오셔서 즐탁하세요~^^
회원님들 운동하는 모습 보니 에너지가 넘칩니다~
오랜만에 같이 식사도 하고 기분전환도 되고~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 허리케인 작성시간 26.06.08 영식 지기님도 진행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이장 작성시간 26.06.08 제네시스님 1번 자리 도맡아서 땀 뻘뻘 흘리면서 운동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항상 즐겁게 겜하더만 1등까지 떡 하니 ㅋㅋ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스 작성시간 26.06.09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이장님~~
항상 열정적으로 치긴하죠
근데 러버가 걸리는 날엔 1등 못해서 아쉬워요 -
작성자이장 작성시간 26.06.08 우리 팀은 첨에 2점 3점만 따길래 걍 5~6등 예상하면서 막판에 4점 두번 따고서도 우리 팀 모두 기대않고 있었는데 나우님이 얼레 우리 팀이 3위라네요..엥
마르스. 나우. 장미님 수고하셨어요. 포기않고 뿌득뿌듯 치다보니 결과가 나왔네요. -
작성자제니스 작성시간 26.06.09 둘리총무님 점점 어려지시는 비결은 뭔가요?
자주자주 보면 좋겠어요
허리케인님 수박 너무 맛나고 시원하게 잘먹었습니다 찬조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