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단체전(35명)
4단2복
3전2선승제
점수제
1ㅡ3등 ㅡ안드로3구
4ㅡ9등ㅡ양말
1등
과수원길님팀
블마님
올킬님
솔개님
2등
명수님팀
제니스님
우정님
장미님
3등
프리버드님팀
엘리스님
옥돌님
선미님
4등
다이아킴님팀
힐링님
허브님
뮤즈님
5등
이장님팀
제연님
미소천사님
태공님
6등
핑퐁지우님팀
나우님
태양님
나나님
7등
하마님팀
진우님
양파님
새내기님
8등
정우님
광수님
로사리아님
혜란님
9등
명품님팀
소크라테스님
안나님
희주님ㅡ불참
우정님ㅡ찬조ㅡ떡
감사합니다
김밥ㅡ과수원길님
찬조 감사합니다
카페ㅡ간식
바나나ㅡ4송이
방울토마토ㅡ10개
6월의 ㅡ둘째주도 힘차게달렸습니다
월드컵ㅡ1차전ㅡ승리
2차전도 많이 응원부탁드립니다
.세째주 모임은
김밥천국이 ㅡ쉬는날이라
궁중ㅡ식당에서 ㅡ라면으로 대체합니다
빵간식없음
수박ㅡ2통가저갑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3째주ㅡ21일뵈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블마님
6부승급날이
코앞인거
같아요
열심히 운동한
탓이라 생각합니다
수고했어요
다음주명단에없는디 ~~ -
작성자제니스 작성시간 26.06.15 블마님 축하해요
요즘들어 젤 힘든상대가 아닌가 싶어요
이번모임에도 찬조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특히 궁잔기지떡 맛났어요 우정님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시스가 ㅡ약해요
제네식스가 ㅡ강해요
블마님은 이겨야지 ~~ -
작성자과수원길 작성시간 26.06.15 1조라서 1위로 마감했나보네요 ㅎㅎ
블마님,올킬님,솔개(영식)님 수고하셨습니다.
블마님은 아마도 금방 올라올듯~~~~ -
답댓글 작성자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1조 조장님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