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그러더라 인생은 말야 ~~ 작성자영식|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능소화 작성시간26.06.08 "나도 3000번을 넘어졌다가 다시 일어난 사람인데별 것도 아닌 일에 좌절하나 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 것은......."이 말 멋져요, 이 생각을 한다면 앞으로 겁날게 없겠어요. 매일 이렇게 배우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