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누가그러더라 인생은 말야 ~~

작성자영식|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능소화 작성시간26.06.08 "나도 3000번을 넘어졌다가 다시 일어난 사람인데
    별 것도 아닌 일에 좌절하나 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 것은......."
    이 말 멋져요, 이 생각을 한다면 앞으로 겁날게 없겠어요. 매일 이렇게 배우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