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하루를 응뭔합니다 작성자영식|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능소화 작성시간26.06.05 우리 회장님은 커피도 잘 만드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능소화님연휴인데 뭐하세요커피는아메리카노 좋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능소화 작성시간26.06.05 영식 매일 오전에는 운동해요오후에는 텃밭 가꾸기하는데 별거별거 다 있는 마트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능소화 아하운동후 텃밭을 가꾸시는군요비가안와서상추 열무가 조금억세든데이럴때비료 문 약하게주문어떤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능소화 작성시간26.06.05 영식 상추는 물을 많이 줘야 연해요 비료물 줄때는 상추잎에 닿으면 죽으니 조심하시고 상추 옆에 비료 1찻수져씩 놓고 흙으로 덮어주세요상추는 메마르면 금방 꽃대 올라와요 열무는 그냥 다 뽑아서 된장국 만들어 드세요억센것은 연해지지 않아요 진딧물도 생기고 못 먹게 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능소화 맞아요인천에서10만원주고2줄 ㅡ주말농장하는데시장것보다도못해요무공해라좋다는데이건 아닌것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능소화 작성시간26.06.05 영식 작물선택을 잘하셔야 해요 아침 마다 나가서 살펴봐야 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영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능소화 동생이 직장다니면하는데내가가본다해도못오게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