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의 사부 엠사. 우승소식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150 목록 댓글 19

지난주에 신사리 땡땡이치고 참가한 인천 부평구청장배 단체전 우승을 했답니다. 마이마이 축하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아킴 | 작성시간 26.06.17 축 하 죽 하 !
    엘리트의 영원한 사부 ~ ~ ~
  • 작성자엠사 | 작성시간 26.06.17 애고 이리 축하해주시니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여러워서 어찌할바 모름요 ^^
  • 작성자행복동화 | 작성시간 26.06.19 역쉬 ~
    울 엠사님~
    짱이십니다
    우승 많이많이 축하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니스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려요 엠사님 짱 멋져~~
  • 작성자엘리스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
    엠사고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