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의 사부 엠사. 우승소식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14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주에 신사리 땡땡이치고 참가한 인천 부평구청장배 단체전 우승을 했답니다. 마이마이 축하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아킴 | 작성시간 26.06.17 축 하 죽 하 !엘리트의 영원한 사부 ~ ~ ~ 작성자엠사 | 작성시간 26.06.17 애고 이리 축하해주시니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여러워서 어찌할바 모름요 ^^ 작성자행복동화 | 작성시간 26.06.19 역쉬 ~울 엠사님~짱이십니다우승 많이많이 축하드립니다^^ 작성자제니스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려요 엠사님 짱 멋져~~ 작성자엘리스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엠사고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