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하루

작성자창원촌놈(26회)심재헌|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1

예쁜 하루


사람을 좋아하고,
만남을 그리워하며,
작은 책 갈피에 끼워 놓은
예쁜 사연을 사랑하고,
 
살아있어 숨소리에 감사하며,
커다란 머그잔에 담긴 커피 향처럼
행기로운 아침이 행복합니다.
 
어디서 끝이 날지 모르는
여정의 길에,
이야기 할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고,
말이 톻하고 생각이 같고,
눈빛 하나로 마음을 읽어주는
좋은 친구가 있어
행복합니다.
 
녹슬어가는 인생에,
사랑받는 축복으로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음악처럼, 흐르는 하루가
 
아침을 볼 수 있어 행복하고
꿈이 있어 행복하고
사랑을 베풀수 있어 행복하고
기쁨도 슬픔도 볼수 있어 행복하고
사랑의 기쁨도 모두 다
살아 있기에 누릴 수 있는 행복이고
 
오늘도 안부를 전할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옮겨온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림자5 / 33회 정순호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