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이 이상해요ㅠㅜ 작성자오기(분당)|작성시간26.06.12|조회수8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잎이 이상해요~죽나요?고수님들 도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샛별(여수*곡성) | 작성시간 26.06.14 이정도는 무시해도 될것같습니다.상처같은데요.걱정하지 마십시요. 답댓글 작성자오기(분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진짜요?감사합니다~ 작성자에어컨맨창원 (김해, 청도)누리팜 | 작성시간 26.06.15 나무주변에가면 풀뜬내가 나남유? 답댓글 작성자오기(분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풀뜬내?잘 모르겠어요ㅠ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