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병충해,방제,방조

잎이 이상해요ㅠㅜ

작성자오기(분당)|작성시간26.06.12|조회수82 목록 댓글 4

잎이 이상해요~

죽나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샛별(여수*곡성) | 작성시간 26.06.14 이정도는 무시해도 될것같습니다.
    상처같은데요.
    걱정하지 마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오기(분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진짜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에어컨맨창원 (김해, 청도)누리팜 | 작성시간 26.06.15 나무주변에가면 풀뜬내가 나남유?
  • 답댓글 작성자오기(분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풀뜬내?
    잘 모르겠어요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