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벌래 유충입니다 작성자해남이 농장장(밀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1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사진이구요 2~3일 간격으로 찍어 올릴께요 ㅎㅎ이런잎은 둿면을 보세요 제법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무지 (익산) | 작성시간 26.06.16 우리농장도 벌써 이미지 확대 작성자오색곰(익산) | 작성시간 26.06.16 우리도 간혹 보여서 사뿐히 밟아주고 있어요 작성자아그데팜(연천) | 작성시간 26.06.17 무방제로 키워서 그런지 쐐기잡기 바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