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병충해,방제,방조

쐐기벌래 유충입니다

작성자해남이 농장장(밀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123 목록 댓글 3

오늘 사진이구요 2~3일 간격으로 찍어 올릴께요 ㅎㅎ

이런잎은 둿면을 보세요

제법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무지 (익산) | 작성시간 26.06.16 우리농장도 벌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색곰(익산) | 작성시간 26.06.16 우리도 간혹 보여서 사뿐히 밟아주고 있어요
  • 작성자아그데팜(연천) | 작성시간 26.06.17 무방제로 키워서 그런지 쐐기잡기 바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