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것 농약은 한방울도 안치고 키웠는데 올해 처음으로 병충해 피해가 생겼네요. 자세히보니 벌레가 집을 짖고 살고 있어요. 일단 나무는 잘라서 멀리 버렸는데 또 생길까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작성시간 26.06.22 new
흰불나방애벌레입니다~방제해주세요~장갑끼고 손으로 스윽해서 제거부터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자람농장(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은 수확중이라 고민이네요. 나무가지를 잘라서 그냥 버렸는데 태워버릴것 잘못했나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작성시간 26.06.22 new
자람농장(양평) 친환경약으로 하면 두시간후면 섭취 가능하다고 햬요~~
-
작성자더블루(완주)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한그루만 손분무기로 방제하시고 다른 나무들도
옮겼을 가능성이 많아요 그래서 유심히 관찰하시고 조금 번진것들은 가지 잘라서 밟으시거나 태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