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양파 수확 했어요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작성시간26.06.05|조회수53 목록 댓글 6

올핸 양파가 풍년인듯 합니다
크게 자라지말라고 아무것도 안줬는데
큰갓도 제법 나왔어요
밭에 두고 먹으려 했는데
잣운비에 가만 둘수 없어 어제 몽땅
켓어요
작은건 지담고 큰건 논가 먹으야 겠어요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약을 안하고 천연 무공해라 약 할려고요 ㅡ
  • 작성자백조(수원) | 작성시간 26.06.05 골고루 자가소비용으로 잘도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우 ㅡ첫 수확 이여라
    다음엔 미인 오이 심어보세요
    가시오이 저리 가라 합니다
  • 작성자오색곰(익산) | 작성시간 26.06.05 대풍이네요
    골고루 없는게 없슈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자급자족 입니다 ㅡ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