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핸 양파가 풍년인듯 합니다
크게 자라지말라고 아무것도 안줬는데
큰갓도 제법 나왔어요
밭에 두고 먹으려 했는데
잣운비에 가만 둘수 없어 어제 몽땅
켓어요
작은건 지담고 큰건 논가 먹으야 겠어요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약을 안하고 천연 무공해라 약 할려고요 ㅡ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우 ㅡ첫 수확 이여라
다음엔 미인 오이 심어보세요
가시오이 저리 가라 합니다 -
작성자오색곰(익산) 작성시간 26.06.05 대풍이네요
골고루 없는게 없슈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자급자족 입니다 ㅡ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