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먹을수 있을까요?
추석에 먹을수 있게 하려구 연구중유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초파(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다시 폈네요
-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작성시간 26.06.06 추석에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청초파(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차례상에 올려야쥬ㅋㅋ
-
작성자건농블루베리(청양) 작성시간 26.06.08 두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초파(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두탕이라는 품종도 있긴 하더라구유
저놈들은 하우스에서 씨가 발아한 놈들여유 누구 자손인지 몰라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