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시방 꽃이피면

작성자청초파(논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80 목록 댓글 15

추석에 먹을수 있을까요?
추석에 먹을수 있게 하려구 연구중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초파(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다시 폈네요
  •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 작성시간 26.06.06 추석에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청초파(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차례상에 올려야쥬ㅋㅋ
  • 작성자건농블루베리(청양) | 작성시간 26.06.08 두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초파(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두탕이라는 품종도 있긴 하더라구유
    저놈들은 하우스에서 씨가 발아한 놈들여유 누구 자손인지 몰라유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