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첫수확

작성자파란앵무새 (계룡 )|작성시간26.06.07|조회수130 목록 댓글 16

올해 첫수확했어요
5키로정도

첫수확 들고
손자에게 진상하기위해
한양갑니다

이쁘게 오물오물
먹는모습
빨리 보고싶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 작성시간 26.06.07 할미 최고를 외치고~!!!
    우리 조카들 좀 커서 직접 따서 먹는데요 몇알익은 산딸기를 차 안에서 신나게 먹었다며 일주일만에 또 찾아왔데요 ㅋㅋ 산딸기 먹고 2차는 블루베리겠죠~?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계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애기가 블루베리 너무 잘먹는다고
    하네요
    더 늘려야 하나~~ㅎ
  • 작성자샛별(여수*곡성) | 작성시간 26.06.08 첫수확해서 먹일 손자가 필요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계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
    다 때가되면~~ㅎ
  • 답댓글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 저도 우백이가 사고치면 3년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