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수확했어요
5키로정도
첫수확 들고
손자에게 진상하기위해
한양갑니다
이쁘게 오물오물
먹는모습
빨리 보고싶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작성시간 26.06.07 할미 최고를 외치고~!!!
우리 조카들 좀 커서 직접 따서 먹는데요 몇알익은 산딸기를 차 안에서 신나게 먹었다며 일주일만에 또 찾아왔데요 ㅋㅋ 산딸기 먹고 2차는 블루베리겠죠~?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계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애기가 블루베리 너무 잘먹는다고
하네요
더 늘려야 하나~~ㅎ -
작성자샛별(여수*곡성) 작성시간 26.06.08 첫수확해서 먹일 손자가 필요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계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ㅋ~~
다 때가되면~~ㅎ -
답댓글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 저도 우백이가 사고치면 3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