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벵 중인데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작성시간26.06.08|조회수65 목록 댓글 5

전 명찰이 그의 사라져 몰라로
되어 참여도 제대로 못하네요
밭작물만 올리려니 별루 ㅡ그닥 별루인것
같기도 하네요
단비가 네립니다
오늘은 물 안줘도 될것 같아요
농장에 나갈땐 폰을 안가져 가니 베리 사진을
찍지 못하는 겨우가 다반사 여라 ㅡ ㅠ
오늘은 비를 맞은 빗방울 베리들 찍어 올게요 ㅡ
좋은 일만 가득한 날 되셔요ㅜㅡ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진이 ( 창원) | 작성시간 26.06.08 단호박이 너무 귀엽게 자라네요 수고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곧 수확 할것 같아요
  • 작성자건농블루베리(청양) | 작성시간 26.06.08 잘 크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하루가 다르게 자라니 맴이 설렌다요 ㅡㅎ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08 호박이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