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1894사랑채 수국

작성자진욱엄마경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45 목록 댓글 10

에나멜수국입니다 꽃송이가 엄청 크네요

사랑채 안마당

대문입구

핑크에나멜 입니다

떡깔나무수국 비가와서 무거워 무거워

별수국 이뻐요

향기는 없지만 존재감 뿜뿜

묵은둥이 다알리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욱엄마경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초파(논산) | 작성시간 26.06.09 진욱이네 수국이 아주 멋드러 지네유
  • 답댓글 작성자진욱엄마경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월동 잘되는 에나멜 수국 으로 교체하는중 입니다
  •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09 사랑체 모처럼 이여라 ㅡㅎ
  • 답댓글 작성자진욱엄마경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가계 에 매여있나보니 오랫만 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