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대상포진 끝나니

작성자야무지 (익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72 목록 댓글 14




이젠 살만하다 했더니
눈탱이가 방탱이
나이탓인지
눈두덩이 쳐지니
속눈섭이 찔리고 염증이 자주생겨
안과 방문 상담왔어유

70 순 자랑도 아닌데
친구들은 1 박 2 일 거제도 야유회 가자고
날잡아 회비도 협찬도 하라는데

난 못가는건 당연지사고
쌍꺼풀 가능헌지 알아봐야것슈

날도 더운데 고생들 많겠지만
줄겁고 보람은 있스시길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무지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수확 끝나고 둬차네 바람좀 쏘이고 맛잏는 맛집도 다니고 ㅋ
    세월이 참 빠르다는 실감을
    70 넘어가니 느낌이 더 오네요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0 안과에서 상수 해주시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야무지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집에선 혼자 못하니 눈섭 뽑으러 한달에 한번씩 오라던데요
    해주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 작성자소망베리팜(군산) | 작성시간 26.06.15 지도 오래전에 눈썹이 질러서 수술을 했는데요 너무 편하고 좋아요
    속눈썹이 찌르면 다래끼도 나고 했었는데요 이제는 그럴일이 없어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야무지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해달라고 해야 겠어요
    저도 다래끼가 납니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