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요술대파 분양 하고 일부 저두
분주 해 제 심었는데 지금 현제까지
제대로 자리 잡고 잘 자리고 있어요
저에게 분양 받은 분들은 지금 어떤 모습인지
자랑 좀 해 보세요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깝네요 ㅡ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작성시간 26.06.10 요술대파는 또 뭔가용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ㅡㅡ경북 안동 농업기술 센타에서 계발 한 신 품종 인데요
사걔절 꽃대가 없고 밑둥에서 세끼를 치면서 널어나면 수시로 분주 를 다시 심어 널리면 많은 양을 가질수 있고 수시로 잘라 드실수도 있는 장점이 있어요 -
작성자황진이 ( 창원) 작성시간 26.06.10 잘키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뿌다요 ㅡ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