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데크에 포도

작성자야무지 (익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68 목록 댓글 10

동향이라 아침 식탁에 눈부심
가려주니 너무 좋아요

나이 탓인지
강전했는데 열매가 잘잟해지네요

요거 땃네요 열매도 잘고

요건 조금 큰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무지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런건 누구 주기도 민망하고 ㅋㅋ
    손주는 담주 많이 나올때 보내야겠어요
    요즘 바쁘시죠?
    저는 작년에 깔앗던 점적테이프가 터져 말썽이라
    점적호수로 다시 깔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여수*곡성) | 작성시간 26.06.14 야무지 (익산) 압력이 많이 걸리나 봅니다.
    저도 점적 테이프 쓰는데 점적 호스가 튼튼하고 좋긴해요.
    압력 조절을 잘 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무지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샛별(여수*곡성) 맞아요
    저음 작업할때 잠적호스로 할걸 그랬슈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4 야무지님댁 멋진테크에.포도까지 맛난걸로
  • 답댓글 작성자야무지 (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금년엔 많이 열렸네요
    솔잎좀 두툼하게 덮어줫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