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선물이 꽃피었어요.

작성자호호웃음(서울,홍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8

이번 이벤트에 보내드리기로 한
선물이 꽃을 피었습니다.
장미인지? 찔레장미인지?
품종은 모릅니다.
수세도 대단하고 꽃도 바글거려요.

한창 꽃망울을 터뜨리고 있는 어미입니다~
볼 때마다 입이 벌어집니다.

당첨자가 정해지면
어차피 꽃은 내년에 봐야하니
싹뚝싹뚝 잘라 보내드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호웃음(서울,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장미는 자리잡는데 시간이 걸려 기다려주면 되는 것 같아요^^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4 이쁘네요 이뻐
  • 답댓글 작성자호호웃음(서울,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우리집 블루베리는 동해가 와서 한그루만 열매맺고 장미가 더 뽐내고 한창이예요.
  • 작성자구슬 (양산) | 작성시간 26.06.16 와우~더워서 몬살겟네요ㅠ
    이리더워두 꽃은핍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호웃음(서울,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쉬엄 쉬엄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