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에 보내드리기로 한
선물이 꽃을 피었습니다.
장미인지? 찔레장미인지?
품종은 모릅니다.
수세도 대단하고 꽃도 바글거려요.
한창 꽃망울을 터뜨리고 있는 어미입니다~
볼 때마다 입이 벌어집니다.
당첨자가 정해지면
어차피 꽃은 내년에 봐야하니
싹뚝싹뚝 잘라 보내드릴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호웃음(서울,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장미는 자리잡는데 시간이 걸려 기다려주면 되는 것 같아요^^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작성시간 26.06.14 이쁘네요 이뻐
-
답댓글 작성자호호웃음(서울,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우리집 블루베리는 동해가 와서 한그루만 열매맺고 장미가 더 뽐내고 한창이예요. -
작성자구슬 (양산) 작성시간 26.06.16 와우~더워서 몬살겟네요ㅠ
이리더워두 꽃은핍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호웃음(서울,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쉬엄 쉬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