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천둥번개

작성자오색곰(익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490 목록 댓글 4

갑자기 요란하네요
작년처럼 이상기후 폭우 쏟아질까 스타 비가림하려고 고심하다 지붕 얹었는데 아직은 한구간이 미완성
요정도는 단비지요
요게 버틸지도 모르지만 쓸일이 없어야 하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조(수원) | 작성시간 26.06.14 세시반경 수원도 요상했어요
    해는 그대로인데 우르릉쾅쾅 하더니
    갑자기 소나기에 우박까정 십분정도 들여부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오색곰(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 삼십분 쏟아지다 훅 지나갔어요
    말그대로 번개처럼 사라졌네요 ㅎㅎ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4 경주는 땡볕 입니다
  •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15 웃지방은 하늘이 날리를 폈나 봐여
    여긴 찜통에 살살 부는 바람에 좋았어여 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