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소식 작성자오색곰(익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9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옥상만 조금따고 게으름 피웠더니 비가 제법 오네요지나가는 소나기가 아닌가봐요 오늘은 옥상 물안줘도 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7 단비인듯 합니다 작성자아리(전주)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물은 챙겨주세요장마때도 건조 피해 생겨요ㅋㅋㅋ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17 여기도 소나기 두번 지나가곤 지금은 조용 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