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비소식

작성자오색곰(익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94 목록 댓글 3

오늘 옥상만 조금따고 게으름 피웠더니 비가 제법 오네요
지나가는 소나기가 아닌가봐요
오늘은 옥상 물안줘도 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욱엄마경주 | 작성시간 26.06.17 단비인듯 합니다
  • 작성자아리(전주)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물은 챙겨주세요
    장마때도 건조 피해 생겨요ㅋㅋㅋ
  •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 작성시간 26.06.17 여기도 소나기 두번 지나가곤 지금은 조용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