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발라당

작성자오색곰(익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99 목록 댓글 2

조지아돈 열과 심하네요
엊그제 비조금 왔다고 껍질이 갈라진게 보였는데 어제 또 비오고 오늘가보니 발라당 뒤집힌듯 벗어진게 보여요
스타보다 심각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전주) | 작성시간 26.06.18 화끈하게 터졌군요@@
  • 작성자베리왕자(울산) | 작성시간 26.06.18 과육이 얇은 품종은 열과가 심할수도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