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시원 합네다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작성시간26.06.21|조회수66 목록 댓글 6

누가 초보라고
누가 소꼽놀이 하냐고 ㅡㅋㅋ
시상에나 이런 아이들이 지 맘을
후련하게 만들어 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에이 ㅡ무슨 왕초버레요
    지가 왕초보여유 ㅡㅎ
    넘넘 이뿌다요 ㅡ
  • 작성자좌흑룡 우백호(울산) | 작성시간 26.06.21 큰~울집 좌우백이도 쪼꼬미일때가 있듯 수박도 그런건데~마트서 큰 수박만보다 이제 열려 테니스공만한게 주렁~하니 신기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처다보고 한바가지 웃고 신났다요 ㅋㅋ
  • 작성자하늘,부산 | 작성시간 26.06.24 금손이십니다요
  • 작성자샛별(여수*곡성) | 작성시간 26.06.24 수박심을때 뭐넣고 심으세요.
    비법전수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