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수확 중 이여라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작성시간26.06.23|조회수82 목록 댓글 3

잣은비에 진도가 안나가네여
하루가 넘넘 짧아요
하나 끝나면 바로 이여 온다요 ㅡ
내년엔 밭작뮬 품종을 절반으로 가려고요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숲속요정(용인) | 작성시간 26.06.23 이야~ 알록달록 이쁩니다 손도 여성여성 예쁘시네요
    ~~^^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에구 ㅡ이뿌게 봐 주시고 감사 합니다
    콩 까다가 한컷 하자. 하니 영감님이 찍어 주신 거여요 ㅡㅎ
  • 작성자하늘,부산 | 작성시간 26.06.24 색색이 이쁩니다
    잘키우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