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터 도착후기방

지기님 묘목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블베2(청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59 목록 댓글 1

왕겨이불 덮고  도착한 블루베리 잘 받았습니다.

더러는  까만 간식까지 델고 온겄도있고  잘 묵을께요.

이래저래 바쁘다보니 도착소식이 늦어 죄송 합니다.

지기님도 많이 바쁘실텐데 번거롭게해드려 죄송스럽고 감사합니다.

더운여름 건강히 지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전주) | 작성시간 26.06.21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열매 피크시즌이라 저도 쪼메 바쁘다보니 발송이 좀 늦었네요
    열매는 덤으로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