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겨이불 덮고 도착한 블루베리 잘 받았습니다.
더러는 까만 간식까지 델고 온겄도있고 잘 묵을께요.
이래저래 바쁘다보니 도착소식이 늦어 죄송 합니다.
지기님도 많이 바쁘실텐데 번거롭게해드려 죄송스럽고 감사합니다.
더운여름 건강히 지내십시요.
다음검색
왕겨이불 덮고 도착한 블루베리 잘 받았습니다.
더러는 까만 간식까지 델고 온겄도있고 잘 묵을께요.
이래저래 바쁘다보니 도착소식이 늦어 죄송 합니다.
지기님도 많이 바쁘실텐데 번거롭게해드려 죄송스럽고 감사합니다.
더운여름 건강히 지내십시요.